본문 바로가기

Food ♪

[대전/유성구]명가 부대찌개&돈까스

지난번 수통골 가는길에 보였던 왕돈까스집

눈여겨 보았었는데

카페에 그 집 돈까스가 맛있다는 글을 보고 바로 출동

한 번 가봐야지!!!

수통골 가는 길에 있는 커다란 건물에 있음!

건물에 크게 왕돈까스, 부대찌개라는 현수막도 붙어있기때문에 찾기는 쉽다ㅎㅎ

여름이라고 메밀 막국수도 시작한거같은...

간판만 보고서는 부대찌개랑 왕돈까스만 파는줄 알았는데 ㅎㅎ


메뉴판은 요기요기

뚝배기 부대찌개를 시킬까 막국수를 시킬까 진짜 고민했는데

더우니까

왕돈까스 1 + 비빔막국수 1 주문


(날이 더워서 그런지 일하시는 분이 정말...영혼이 없었고

무슨 말을 하기가 어려웠음...주문하면서 재방문할 마음이 사라지고있었음...)

기다리던 돈까스가 나오고...

돈까스는 진짜 크넹

기대기대

비빔 막국수까지!

비쥬얼들은 음~ 괜찮괜찮...

셀프바가 있어서 반찬도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점도 좋고

나름 다양하게 있는거 같은데...(셀프바 반찬중 몇 가지만 가져왔어요)

음식들의 맛이 하...

나의 입맛과는 1도 맞지않아...


내 돈 주고 먹는 식당에서 이렇게 많이 남긴적은 처음이었던거 같다

돈이 아까워서라도 어떻게든 먹었었는데...


돈까스 자체는 괜찮은데 소스가 맛이 진짜...

잉? 이게 무슨 맛인지 모르겠음

다른 후기들보니 소스색깔이 조금 다른거 같은데

내가 간날만 소스가 달랐던걸까


비빔막국수는 양념장이 부족해 아무맛도 안나고...



이번 외식은 잘못된 선택이었다




'Food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유성구]정하스시  (9) 2018.08.16
[대전/유성구]눈꽃  (11) 2018.08.03
[대전/유성구]설해돈  (14) 2018.06.30
[대전/유성구]안고집 바지락 칼국수  (10) 2018.06.27
[대전/유성구]흑룡산촌두부  (3) 2018.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