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대전/유성구]매화교자

매번 먹으러는 많이 다니는데

이렇게 글을 쓰는건 정말 너무 귀찮

그래서 다들 인스타를 하는건가...

블로그는 어플로해도

어려워ㅠ_ㅠ


암튼 노은동에 영화보러갔다가 들린 매화교자

내부는 뭔가 살짝 중국식 느낌?ㅋㅋ

일찍 방문을 했던터라 우리 테이블 말고는 아무도 없었음...

쫄짜장이 맛있다고들 하길래

쫄짜장이랑

전날 음주했으니 해장할겸 짬뽕

여기까지 왔으니 간증소매를 먹어봐야지!!!


두명이서 쫄짜장+짬뽕+간증소매 주문

많이도 시킨듯...ㅋㅋ

밑반찬은 간단하다

뭐 짬뽕이랑 짜장면, 만두 먹는데 밑반찬이 뭐가 필요하겠냐만은 ㅎㅎ

나왔다 나왔다~

비쥬얼부터가 군침이 도는집 ㅠ_ㅠ

개인적으로 쫄짜장보다는 그냥 짜장면을 먹는게 더 나을듯


면과 짜장소스가 약간 분리가 되어있는 느낌이랄까?


짬뽕은 나무랄데가 없었다

칼칼하니 해장하기에도 딱

너무 맛있게 먹었음


그리고 이 근처 식당 어디서도 보지못했던

간증소매

짜잔

진짜 이 식당 매화교자에서는

짬뽕과 간증소매는 꼭 먹어봐야할듯

이렇게 맛있는 만두 처음이야 ㅠ_ㅠ

으엉


한입에 다 먹기에 힘들어서 나눠먹고 한입으로 힘들게도 먹어보고

암튼 진짜 맛있었다


여기는 다음에 영화보러가서도 또 방문할 맛집


아 쓰다보니 간증소매 또 먹고싶네

굿굿

'Food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유성구]오한순손수제비  (1) 2019.01.04
[대전/유성구]정하스시  (0) 2019.01.03
[대전/유성구]완도수산  (19) 2018.08.20
[대전/유성구]정하스시  (9) 2018.08.16
[대전/유성구]눈꽃  (11) 2018.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