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대전/유성구]오한순손수제비

날도 춥고해서

노은역에 있는 오한순손수제비집으로 출동

지하철을 타고 갈 경우에는

노은역에서 내려서 3번출구쪽으로 쭉 나가다 보면 쉽게 발견가능 `ㅡ`

 

예전에 갔을때는 노은역 근처에 있는건줄 알고 못찾음 ㅠ_ㅠ

꼭~ 지하철 타러가듯 역안으로 들어가세요~

자리에 착석하고

역시

제일 먼저 해야할건 메뉴판 정독

무엇을 먹을지 이미 생각하고 갔지만 또 읽기

민물새우손수제비 小 + 부추전 주문

전을 먹는데 막걸리가 빠질 수 없으니 막걸리도 같이 주문햇었다 ㅎㅎ

막걸리 주문하면 원막걸리 주심 `ㅡ`

따라 먹을 주전자와 잔도 함께!

마시느라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네

나오자 마자 찍은 부추전

안에 청양고추가 매우...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매운거 못먹는 분들은 미리 빼달라고 요청해야할듯

매운걸 좋아하는 나로서는 입맛에 아주 딱!

최고최고

아쉬운점은 나오자마자 먹었는데도 바삭함이 좀 부족하다는점

전은 바삭함이 생명인데 ㅠ_ㅠ

드디어 나온 민물새우수제비

수제비가 가득가득

민물새우수제비인데 민물새우는 잘 보이지가않는구나...

 

바닥이 보일때까지 다먹고

밥까지 비벼먹고

(볶음밥은 꼭 먹어줘야 한다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맵지않게 해달라고했는데

살짝 칼칼

맛은 있으나 민물새우수제비치고 새우가 별로 안들어음

 

대청댐쪽 식당에서 민물새우탕 먹었을때는 새우가 넘쳤는데ㅠ_ㅠ

 

그래도 집근처에서 이정도 가격과 맛이면

만족

 

즐겨찾게될거같은 곳

 

 

 

 

'Food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본죽]얼큰낙지김치죽  (0) 2019.01.09
[대전/유성구]메이웨이  (2) 2019.01.07
[대전/유성구]정하스시  (0) 2019.01.03
[대전/유성구]매화교자  (8) 2018.09.20
[대전/유성구]완도수산  (19) 2018.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