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라벨영 쇼킹바나나헤어에센스

라벨영~ 쇼킹!바나나헤어에센스 ㅋ 이름 진짜 너무 독특하고 길다...

딱 봐도 바나나가 들어가 있다는 느낌이 팍팍 나는 작명 센스네 ㅋㅋ누가 지었는지 ㅋㅋ

제품 설명보니 영양이 풍부한 바나나즙이 들어있다고 하던데

바나나즙에 풍부~~한 영양이 들어있다는거 지금 알았음...

무슨 영양이 들어있는지 구체적으로 좀 알려주면 좋겠는데-ㅇ-;

그 풍부하다는 영양에 대한 설명은 따로 안보이네

(라벨영 제품은 지난번에 다른것도 한 번 사용해봐서 좀 친숙한 터라 반감 없이 구매를 하게 된 것같다)


나의 머리 상태는

파마를 한지 이제 딱 3개월이 막 지났고, 파마 후에 따로 염색을 한다던가 머리에 또 무슨짓을 한 적이 없는데

왜 자꾸 머릿결이 나빠지는 건지 이해가 안간다;; 진짜...

억울해 억울해ㅠ_ㅠ


헤어팩을 굳이 따로 해주진 않지만 그래도 머리 말릴때랑 말리고 나서 에센스도 발라주고,

 머리 감을때도 꼭 린스가 아닌 LPP트리트먼트를 사용하여 감는데...

왜이러는거니??? ㅠ_ㅠ

얼굴에만 팩을 할것이 아니라 이젠 머리까지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꼭 팩을 해줘야하나 하는 생각이..듬

(미용실 가서 받는 크리닉이 좋긴하던데 유지기간도 짧은거 같고, 가격도 비싸니...집에서 헤어팩을 하는거로)


린스랑 트리트먼트 딱히 구분 안하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역할 자체가 다르다고 하더군요

린스는 샴푸를 하고 나서 약 알카리성화가 된 머리카락을 약 산성으로 중화를 시켜주고 코팅을 해줘서 머릿결을 보호하는 역할!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에 부족한 영양 성분들을 채워주고 두피 각질층을 보호! 차이가 있으므로 나같은 손상모는 꼭 트리트먼트로 사용하여야 한다는거 ㅠ_ㅠ(트리트먼트들이 가격이 저렴한것도 많긴하지만 린스보단 비싼듯...)

 

이거 알고나서는 린스는 쳐다보지도않고 무조건 트리트먼트만 사용중

바르고나서 3분~5분이라도 방치해야 좋다고는 하는데 아침에 머리감고 그럴 시간이 어딨음?

아침엔 방치따윈 포기하고 바로 감는 한이 있더라도 꼭꼭!!트리트먼트를 사용중...

 


머릿결이 부시시하면 엄청 지저분해보이고;정돈 안된거 같고 하는 그런 느낌이 너무 싫어서

머릿결 관리에 많이 신경쓰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만져보면 까칠한 이 머리카락들 ㅠㅠ 어쩜 좋을지-_-


저번에 산 헤어에센스가 거의 다 떨어져가고 있길래 이번엔 또 무엇으로 사용해봐야하나 검색검색하다가

찾게된건데...(너무 드라마틱한 변화를 바라는건지 아직 나에게 큰 만족감을 준 제품을 찾지를 못했음...

가격대비 효과좋은것만 찾아서 그런가?...비싼걸 사봐야하나...)

실크테라피도 좋고, 마쉐리꺼도 좋던데...먼가 좀 더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그런 제품을 찾고있는거같음ㅋㅋ

 

마쉐리꺼는 인터넷 주문 하려고하다가 그냥 올리브영이나 왓슨스에서 세일 들어갔을때 사려고 기다리는중...

다른 헤어에센스들이 있기때문에 급하지않아...

세일때까지 참아야해!!정가주고 사기엔 너무 아까웡~


쨋든 평소에 수시로 발라줄 에센스 고민하다가 이번에 구입하게 된건 라벨영 제품으로 쇼킹바나나헤어에센스 ㅋㅋ

바나나향이 강해서 역하진 않을까 걱정하면서 주문함...

왜냐하면 전 바나나를 별로 좋아하지않기 때문이죠ㅋㅋ

 

언제구입해야하나 쿠폰 주는데 없나 눈치보다가

티몬에서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열심히 하여서(그래봤자 5일정도 한듯?)!!

하루 20원씩 X 5일 ㅋㅋㅋ 5일하니 1천원 더줌ㅋㅋㅋ

출첵하면 티몬에서 하루 20원씩이나 주는지 몰랐음...조만간 티몬으로 갈아탈거 같음

 

적립금 오늘밤까지 써야된다고 푸쉬알림 왔길래 아 이제 때가 되었구나 싶어서

적립금 모두 털었더니 최종 가격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주문하고

택배를 기다렸는데...

거의 다음날이면 오는 택배가 2일 걸림 ㅠ_ㅠ

눈빠지게 기다렸는데!(나란 사람...성격급한 사람ㅋㅋ)

꼭 여유있게 주문하자라는 마음을 갖고 주문하는 제품은 다음날 바로, 좀 빨리 왔으면 좋겠다 싶은 제품은 발송이 늦거나 택배 지연으로 좀 늦게 받게 되는거같음...(나만 그런가?ㅋㅋㅋ)

 

우리나라만큼 배송 빠른곳은 없다고들 하던데...느긋한 마음을 좀 가져야지 ㅎㅎ

 

도착하자마자 택배상자 뜯고ㅋㅋ

인증샷(?)부터ㅋㅋㅋ왜냐...돈주고 샀으니까!!!ㅋㅋ

바나나 눈에 하트가 ㅋㅋ 귀여움

3단계 모발영양 시스템이라고 막 어필하던데...

(제발 효과가있길 바래본다 ㅠ_ㅠ)

 

단계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열심히 적어봅니다

1단계-갈라지고 일어난 큐티클에 강력 흡착

2단계-손상되고 비어있는 모발에 영양 부여

3단계-큐티클 표면을 매끄럽게~부드럽게 코팅해준다고 제품에 쓰여있음...ㅋㅋㅋ

에센스 하나 바른다고 저 3단계의 효과가 과연 나타날지 의문이지만

믿어보아야지! 샀으니까!

 

한 손에 딱 잡히는 사이즈라서 휴대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을듯 싶음...

운동갈때 챙겨가서 발라주면 되겠따~

(요즘되어서야 운동을 좀 다니는 터라...평생 운동안하다가ㅋㅋㅋ

시작했으니 몇 개월이라도 열심히 해야지 싶다)

 

영양 성분 잘 모르긴 하는데 5無첨가가 눈에 띄어서 좋다

자세한건 몰라서 최대한 제품 살때 파라벤이 들어있지않다는 제품 위주로 고르는 타입인데

이것도 역시 마찬가지로

부틸파라벤,벤조페논-3,메칠파라벤,플로필파라벤,에칠파라벤이 첨가되어있지않다고해서...

구매를 하였지...

전성분을 모두 검색해보고 산다면 좋겠지만 그러기엔 너무 피곤하지않겠어?

대충 봐도 들어가있는 성분들 종류가 상당히 많던데...10가지가 넘음...ㅋㅋ

 

예전에 잠시 성분들 다 보고산다고 하나하나 다 검색하다가 지쳐서 그냥 쓰던거 다시 주문하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서

그 뒤로는 진짜 피해야할 몇 가지만 외워놓고 그 성분들만 피해서 구매합니다...그게 시간 절약도 되고 지치지도않음 ㅎㅎ

 

용량이 80ml라서 아침이랑 저녁에 하루 두번씩 사용하면 금방 다 쓸거 같긴 하지만 그래도 사용기한은 체크 해놔야하니까

제품을 이쪽저쪽 돌려봄ㅋㅋ

바닥에 20190522까지라고 적혀있는걸 확인

2017년이니까 사용기한이 아주 넉넉하게 남아있구나ㅋㅋ

 

그리고 제품을 고를땐 무조건 극손상모용...으로ㅋㅋㅋ;;;

언제부터 이렇게 된건지

머릿결이 한번 망가지면 진짜 회복하기가 힘들다는걸 몸소 체험중이다...

 

계속 잘라내면서 기르는거 밖엔 방법이 없다는거알지만

어떻게든 조금이라도 회복을 시키고 싶은 이 심정

단발에서 어깨기장까지 기르는거도 은근 힘들었던지라 ㅠ_ㅠ

이번에 머리 좀 기르게 되면 셀프 염색은 꼭 참으리라...

 

염색도 파마도 모두 미용실에서 ㅋㅋㅋ해야지

 

 

' Beaut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츠비 틴티드 립밤  (12) 2018.08.01
트란시노 화이트닝 리페어 크림  (2) 2018.06.29
바론 모링가 바이탈테라피 에센스  (1) 2018.05.10
라벨영 쇼킹풋필링크림  (0) 2017.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