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대전/중구]다교네 쭈꾸미세상

 

퇴근하자마자 광천식당으로 달려갔는데...

휴무...

어디가지 고민하다가

근처에서 다교네 쭈꾸미 발견! 신당동 자갈구이와 다교네를 고민하다가

새로운 곳을 가보자 해서 선택 ㅎ

(전에 맛집이라는 글도 몇 번 본거같아 고민없이 바로 들어감ㅋㅋ)

 

3명갔지만

주문은 일단 쭈꾸미 철판구이 2인분이랑

새우튀김 8마리 주문!

 

밥도 비벼먹고 칼국수도 먹을 생각에 ㅋㅋ

2인분으로 시작

쭈꾸미 철판구이지민 삼겹살도 들어가있어서 좋음ㅋㅋ굿굿

아!!! 기본 반찬에 감자튀김도 주는데 사진을 못찍...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음 ㅠㅠ

 

 

새우튀김 나옴!

8마리 주문했는데

센스있게 4마리씩

두 접시에 나눠서 주셔서 감동받음 ㅠ_ㅠ

조그만 냉동튀김 새우가 아니라서 또 감동 ㅠ_ㅠ

아무튼 살이 오동통...

튀김도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음

새우튀김은 꼭 먹어야할듯...

필수필수!

 

 

 

 

 

 

 

 

 

 

그리고 기다리던 쭈꾸미 철판볶음!!!

다볶아짐!!!

ㅋㅋㅋ콩나물은...

밑반찬으로 나왔던 거를

쭈꾸미 철판볶음에 넣어버리고 같이 볶아 버림...

맛있숩니다!ㅋㅋㅋ

사장님이 너무 빨리 넣었다고했는데...

다음엔 좀 천천히 넣기로 ㅋㅋㅋ

(아 참고로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이 반길듯...좀 매워요~)

 

 

처음방문한 곳이었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완전 맛있고

사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 나온곳

월요일날 갔었는데 어제 또 갔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분간 자주 방문할듯 ㅋㅋㅋ

 

오랜만에 맛집 찾았어 ㅠ_ㅠ!!!

뿌듯뿌듯

 

 

'Food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중구]정봉자커피  (0) 2018.03.30
[대전/대덕구]일미닭갈비파전  (3) 2018.03.23
[제주]길객주리  (0) 2018.02.26
[제주]잠녀해녀촌  (2) 2018.02.23
[제주]청진동 뚝배기  (0) 2018.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