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대전/서구]동경수공업

둔산동쪽에 오랜만에 볼일을 보러 갔다가

맛집 블로그나 카페 글에서만 보던

동경수공업 우연히 발견 ㅋㅋ

 

둔산동은 길이 너무 어려워서...

그냥 반포기 상태로 눈에 보이면 가야지 하고 글들만 읽어둔터라

엄청 반가웠음...(길치라 이런 발견도 행복 ㅋㅋ)

 

어려운 골목길에 있을줄 알았는데...

롯데백화점 바로 앞에 있음-_-;

이럴줄 알았으면 좀 더 일찍 와봤을텐데 지도 좀 볼걸!!!

 

아무튼!! 발견하고 오늘은 저기서 점심을 먹어야겠다 했는데

시간을 보니 아침 10시 40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 잠깐 둘러보았다가 10시 50분쯤에 방문

아직 영업전이라고하셔서 좀 앉아서 기다리다가 11시땡!!!되자마자 주문

10분동안 메뉴판 정독하고 좋았음

메뉴판 읽는게 은근 재밌는건 나뿐인가...?

 

고민고민하다가

불갈비함박하고 점보치즈가츠 선택!!!

(볼케이노로 먹어볼까 했지만

기본부터 먹어보고 다음에 방문하면 먹을 생각에 요렇게 시킴ㅋㅋ)

 

기본 세팅은 요렇게!

쟁반까지해서 깔끔하게

갖다주셨음 ㅎㅎ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았지만

영업시간 전에 들어간게

죄송해서 ㅠ_ㅠ

코앞에만 찍어댐...ㅋㅋ

 

 

 

 

기다리던~

점보치즈가츠가 나오고~

함박스테이크는 시간이 좀

걸린다구 기다려야한다해서

점보치즈가츠부터 먹기 시작 ㅋ

 

옆에 샐러드도 맛있었고

치즈가 한가득 들어가있지만

느끼하지도 않아서 굿굿~

 

왜 동경수공업이 맛집에 들어가있는지 알거같았음 ㅠ_ㅠ

 

점보치즈가츠 반쯤 먹었을때~

나온 불갈비 함박스테이크!!!

개인적으로는 점보치즈가츠보다는 함박스테이크가 더 맛있었던거 같음...

함박스테이크 위에 올려진 계란후라이에 반해서 그런가?

원래 함박스테이크위에 계란후라이 올려먹는거 너무 좋아하는데

정말 딱 나의 취향이었다보니 어쩔수 없음~_~

 

아쉬운건 주 메뉴 사이드가 다 똑같다는점?

빵2조각과 웨지감자, 샐러드, 김가루 뿌려진 밥

이미 점보치즈가츠 사이드에 있어서 충분히 맛 보았기 때문에 조금은

다른걸 기대했건만 ㅠ_ㅠ 같아서 조금 아쉬움...!

 

그거 빼곤 만족만족

무엇보다 더 놀랐던건 깨끗했던 화장실과

가그린까지 갖추어져 있었던 부분에 대해서 놀람+감동+만족

 

둔산동은 잘 안가지만

갈 일이있으면 또 방문예정인곳!!!

 

너무 만족스러웠던 점심식사였다♥

'Food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유성구]유가네 한우곰탕  (5) 2018.05.16
[대전/유성구]오복미역  (7) 2018.05.14
[대전/중구]정봉자커피  (0) 2018.03.30
[대전/대덕구]일미닭갈비파전  (3) 2018.03.23
[대전/중구]다교네 쭈꾸미세상  (0) 2018.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