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7)
러브 크라운 체인반지(딸랑이 반지) 새로운 반지가 사고싶어서 이곳저곳 뒤져보다가 발견한 도로시 ㅋ 그동안도 많이 보긴했지만 1~2만원은 아니니까 고민하다가 주문 직접 껴보고 사는게 아니기 때문에 안어울릴까봐도 고민... 주문제작 상품이라 주문하는 순간 취소 못한다고해서 호수 선택 실수 하지는 않을까 색상 잘못선택하지 않을까 여러번 다시 체크하고 주문 한지 한 10일정도? 만에 받아본듯... 반지가 만들어지면 택배 포장하는 영상까지 카톡으로 보내줘서 택배를 받기전에 내 반지까지 미리 확인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음... 영상으로 미리 봤지만 받아보니 반지가 들어있는 상자가 너무 이뻐서 선물을 받는 기분... 좋다좋다좋다~
[전남/곡성]미실란 주말에 어디를 가볼까 검색하다가 섬진강 기차마을에 가보기로하고 그 근처 맛집 폭풍 검색... 강 주변이라 그런지 매운탕집들이 많았고 매운탕을 먹어야 한다는 의견들이 많았으나 웰빙스러운 음식이 먹고싶어서 빨갛지 않은 음식으로 보고 또 보다가 찾게된 미실란 100%예약제라고 써있길래 주말인데 예약이 힘들까봐 조마조마 전화했는데 다행이도 예약이 가능했다 발아오색 연잎밥세트를 먹고싶었는데 연잎철이 아니라고 그건 안된다고 해서... 발아오색 낭만세트로 예약~ 1인당 15,000원의 가격이기때문에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발아오색 낭만세트에는 누룽지 샐러드, 흑미 두부부침, 발아오색 연잎밥세트(연잎밥 대신 다른 나물들로 대체 한다고했다) 폐교를 리모델링 했는데 운동장쪽에 동상들도 있고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저런 그림과..
[대전/유성구]유가네 한우곰탕 갑자기 점심시간부터 소국밥이 생각나길래 퇴근하고 소국밥 먹으러가야지 벼루고있다가 방문한 유가네 한우곰탕 언제나 그랬든 가까운 곳이 최고!!! 그래야 얼른 먹고 집에가서 쉬지 ㅎㅎ 기아자동차 옆쪽으로 있기 때문에 찾기는 매우 쉬움! 한우맑은곰탕1, 얼큰한우곰탕1 주문~ 기본 찬은 덜어먹을 수 있게 항아리에 배추김치과 깍두기가 나오고 산고추와 마늘장아찌! 요정도가 나온다 ㅋㅋ 곰탕에 있는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게 양념장도 나오는데 그냥 먹는게 더 나은듯...? 그래도 다른 국밥집들과는 다르게 산고추를 주니까 맘에 들었음!! 청양고추에 쌈장이나 고추장을 찍어 먹는것도 괜찮지만 살코기랑은 산고추가 더 맛이 좋은 느낌? 깔끔하고 상큼한맛때문에 그런듯... 가게 간판부터 맛이 없으면 돈을 받지않겠다는 문구가 크게 ..
[대전/유성구]오복미역 전국에 미역국 전문점이 있기는 할까??? 미역국이 맛있다고 하길래 방문해본 오복미역ㅎㅎ 비오는 날에 방문해서 그런지 국물이 더 맛있게 느껴졌던...ㅎ 이거 대전에만 있는 단독 가게인줄 알았는데 지도 첨부하면서 보니 체인점이었구나...ㅋㅋ 주차는 가게 앞쪽에 하는게 제일 편할듯? 금호고속쪽 뒤인가 거기에 주차하면 1시간 주차권은 준다고 써져있었는데 복잡하니까 그냥 가게 앞이 최고 ㅋ 무슨 미역국이 이렇게 비쌀까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그래도 방문했으니 먹어봐야겠지?! 소고기 미역국 1, 전복 조개 미역국1 시킴 국 2개를 시켰을 뿐인데 30,000원... 점심식사치고는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 점심특선으로 전복회덮밥? 이런게 있긴했지만 미역국 전문점이니 미역국을 먹어줘야지!! 미역국 2인이상을 주문했더니 꽁..
야옹아 멍멍해봐 우리 아기 목걸이 사주려고 고민하던중에 밥먹고 나오는 길에 눈에 보여 바로 들린 야옹아 멍멍해봐 ㅎ 집근처에도 있긴한데 나온김에 사려고 방문~ 지난번에 구입한게 있긴했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서 사용못할거 같아 포기하고 새로 구입... 종류가 너무 많아서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고민하다가 2,000원 각인 비용을 지불하면 바로 강아지 이름과 연락처 기재를 해주신다고 하길래 각인 가능한 목걸이 선택~해서 고르고 다른곳도 두리번 두리번 사진을 다 못찍었는데 매장이 진짜 엄청~ 큼... 우리집 근처에 있는 반석점보다 조금 더 큰듯...? 강아지 옷들도 사이즈별로 다양한 디자인이 있길래 구경 우리강아지도 하나 입혀주고 싶은데 아직 너무 아기라 조금 참았다가 크면 구입하기로 ㅎㅎㅎ 슈퍼맨 옷 꼭 사줘야지 잘 어울릴..
[대전/서구]동경수공업 둔산동쪽에 오랜만에 볼일을 보러 갔다가 맛집 블로그나 카페 글에서만 보던 동경수공업 우연히 발견 ㅋㅋ 둔산동은 길이 너무 어려워서... 그냥 반포기 상태로 눈에 보이면 가야지 하고 글들만 읽어둔터라 엄청 반가웠음...(길치라 이런 발견도 행복 ㅋㅋ) 어려운 골목길에 있을줄 알았는데... 롯데백화점 바로 앞에 있음-_-; 이럴줄 알았으면 좀 더 일찍 와봤을텐데 지도 좀 볼걸!!! 아무튼!! 발견하고 오늘은 저기서 점심을 먹어야겠다 했는데 시간을 보니 아침 10시 40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 잠깐 둘러보았다가 10시 50분쯤에 방문 아직 영업전이라고하셔서 좀 앉아서 기다리다가 11시땡!!!되자마자 주문 10분동안 메뉴판 정독하고 좋았음 메뉴판 읽는게 은근 재밌는건 나뿐인가...? 고민고민하다가 불갈비함박하..
바론 모링가 바이탈테라피 에센스 매번 파마하고 염색하고 머리카락을 가만히 두질 않으니 머릿결이...빗자루 마냥 푸석푸석... 까칠까칠 그래서 헤어에센스쪽을 엄청 많이 살펴보고 이것 저것 써봤는데 매번 이 제품은 더 효과가 좋지않을까 하는 생각에 또 구입..ㅋㅋㅋ 예전에 산 제품들도 아직 조금 남았는데;;ㅋㅋㅋ 이번에 주문한건 바론 모링가 에센스! 구매 후기들을 보니까 평점이 매우 좋길래 지름! 주문한 다음날 바로 받았고... (요즘은 인터넷에서 주문하면 다음날 다 받을 수 있는거 같음...) 200ml라서 용량이 작지도 않았는데 가격이 착함... 펌핑 형식이지만 오른쪽?이라고 해야하나 돌려놓으면 눌러도 내용물이 새지 않기 때문에 운동다닐때 가지고 다니기에도 너무 편한듯... 이건 모르고 산건데 득템한 기분ㅋㅋ 효과는 음... 드라마틱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