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

야옹아 멍멍해봐

우리 아기 목걸이 사주려고 고민하던중에

밥먹고 나오는 길에 눈에 보여 바로 들린 야옹아 멍멍해봐 ㅎ

집근처에도 있긴한데 나온김에 사려고 방문~

지난번에 구입한게 있긴했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서 사용못할거 같아 포기하고 새로 구입...

종류가 너무 많아서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고민하다가

2,000원 각인 비용을 지불하면 바로

강아지 이름과 연락처 기재를 해주신다고 하길래

각인 가능한 목걸이 선택~해서 고르고

다른곳도 두리번 두리번

사진을 다 못찍었는데 매장이 진짜 엄청~ 큼...

 

우리집 근처에 있는 반석점보다 조금 더 큰듯...?

강아지 옷들도 사이즈별로 다양한 디자인이 있길래 구경

우리강아지도 하나 입혀주고 싶은데

아직 너무 아기라 조금 참았다가 크면 구입하기로 ㅎㅎㅎ

슈퍼맨 옷 꼭 사줘야지

잘 어울릴거 같은 느낌~_~

 

강아지 사료도 그렇고 영양제도 그렇고 인터넷 찾아보며 공부한다고 하지만

그래두 잘 모르겠던데

물어보면 어떤 것이 좋은지 추천을 너무 잘해주셔서 좋았음...

 

목걸이만 계산하고 나오려다가 쪼리 모양 장난감이 눈에 띄길래

손에 집어들었더니 강아지들 좋아한다길래 바로 또 추가해서 계산...ㅋㅋ;;;

 

집에 도착하자마자 삑삑~소리나는 쪼리 장난감 보여줬더니 들고 뛰어가서는

지금도 정신없이 놀고있는 우리 강아지 ㅋㅋㅋ

장난감 사진도 찍고싶었는데...놀고있는걸 뺏으면 안되니까 참기로

 

비오는날 돌아다니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들렸다가 오길 잘한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