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제주]어마장장

이번에는 처음으로 우리집 댕댕이인 셀과 함께 제주도를 갔던지라

반려견 동반 가능 식당을 찾는게 제일 중요했는데

공항 근처로는 찾는게 좀 힘들었다 ㅠ_ㅠ

가서 식당마다 물어보고 가기에는 시간이 아까울거같아서

폭풍검색하다 알게된 어마장장

렌트카를 찾고 10분정도만 이동하면 도착 가능

주차 공간이 조금 협소하다는게 아쉬운집

ㅎㅎ

방문해서 강아지 가방안에 넣어서 들어가도 될까요??

하고 여쭤봤더니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마음 놓고 입장

그래도 다른분들이 있으니까 최대한 구석으로 자리 잡고 주문

전복해물뚝배기1인분,

흑돼지돈까스 1인분 주문

아침이었지만 돈까스가 너무 맛있어 보였기 때문에

유혹을 이겨내지 못함ㅋㅋㅋㅋㅋ;;;

제육볶음이 기본 반찬이라니...

놀랐음 ㅠ_ㅠ

활전복이닷!!!

역시 바닷가인듯

전복이 싱싱

다른 가게들에 비하면 전복도 많이 넣어주는듯하다

그리고 마지막 흑돼지 돈까스

식사에 정신이 팔려서 ㅋ사진찍는것도 잊어버려서

건진거라고는 세장뿐이넼ㅋ

돈까스 양이 진짜 엄청 많기때문에 혼자 먹기엔 버겁

 

소스가 뿌려져 나오는데도 바삭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자꾸 손이 갔던...

대전에 있는 아저씨 돈까스 집과 맛이 비슷했다ㅎㅅㅎ

 

강아지 동반 여행 계획중이고 공항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정말 추천!!

*** 제가 돈주고 사먹었어요 ***

 

'Food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냉동]바바김밥  (0) 2023.02.08
[대전/유성구]옛날어씨네  (1) 2019.03.06
[제주]형제국수  (1) 2019.02.22
[대전/서구]카리  (0) 2019.02.19
[본죽]얼큰낙지김치죽  (0) 2019.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