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대전/서구]카리

주변에 카레집이 많지만 인도식 카레집은 가본적이 없어서

검색하다가 깔끔해보이는 카리에 가보기로 ㅎㅎ

인도식 카레 첫 도전이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출발ㅋㅋ

주차는

카리건물 지하에 하면 됩니당

근데 공간이 협소하다는점!

ㅋㅋ카리에 갔던적이 좀 예전이라 지금은 장식이 바뀌었을듯???

커플세트로 주문 ㅎㅎ

카리 카다이, 블루베리라씨, 갈릭난 선택ㅎㅎ

음료부터 먼저 세팅 되었는데

분위기는 좋으나 음료는 좀 많이 달다

다즐링티를 마실걸 괜히 라씨했나... 후회함

음식들이 생각했던거보다 엄청 빠른 속도로 셋팅됨...

샐러드는 뭐 특별한 맛은 없고 평범

사모사 바삭해서 괜찮

맛은 무난

탄두리 치킨...

엄청 큰 기대를 하고 있어서 그랬나

내 입맛에는 특별함을 느끼지는 못했음

뭐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여기까지 올 이유가...갈수록 없어져갔을뿐...

드디어 드디어 나온 카리

인도 카레를 처음 먹어서 그런건지

내 입맛에는 좀..맞지않았던듯

음식이 너무 무거운 느낌이랄까...

 

 

 

 

 

 

 

 

난 일본식 카레집만 가는걸로 결정

 

 

 

'Food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어마장장  (0) 2019.02.25
[제주]형제국수  (1) 2019.02.22
[본죽]얼큰낙지김치죽  (0) 2019.01.09
[대전/유성구]메이웨이  (2) 2019.01.07
[대전/유성구]오한순손수제비  (1) 2019.01.04